- 이전 블로그에 있던 글을 2011년 8월 12일 01시 14분에 옮겨놓습니다.
- 글작성 시간은 원본 글의 작성시간에 따릅니다.


검이가 9월 6일 그렇게 떠나간 이후로, 저희집 냥이들에 관한 포스팅이 좀 뜸했는데요. 현재 7마리의 냥이들이 함께하고 있답니다. 포스팅으로는, 소개된적도 없는 수많은 아그들 ^^;;; 참 재밌어요. 사람들도 개인차가 다 있듯, 냥이들도 개묘차가 참 큽니다. 성격, 생김새, 행동, 취향등등 어느하나 같은 아이들이 없네요. 다 개성만점의 냥이들입죠.

'초린'이란 이름은, 대조영을 보시는 분이시라면, 다 아실듯. 그렇습니다. 거란국의 여걸 '초린'에서 따온 이름입니다. 초린이가 들어온 날이, 2007년 7월 8일 밤.  저희가 밥주는 '핑크'라는 냥이의 딸이지요. 정말 어여쁜 삼색냥이입니다. (참고로 삼색냥이는 대부분이 여아입니다.)

당시 한창 '대조영'에 버닝하고 있던 시절이어서, 문득 떠오른 이름이 '초린'이었지요. '초린'처럼 당당하고 씩씩하게, 자라거라... 여장부가 되거라~ 하는 심정으로, 지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대조영의 초린낭자^^ 마땅한 이미지가 없어서 동영상을 캡쳐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처음에 데리고 왔을때, 너무 어린상태라, 주사기를 통해 '초유'를 주고 있던 모습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억지로 제 짝의 품에 안겨있는 모습. 은근히 성깔 지존입니다 -_-;;;

사용자 삽입 이미지

크기비교를 위한 샷. 2000년생 올블랙 카리스마 '옹이'와 2007년생 초린이.



예쁜 초린이의 모습들 ^^  물론 찍은지, 4개월 가까이 되는 사진이라... 초린이가 엄청 많이 컸습니다.
계속 냥이들 사진 찍어왔는데, 귀차니즘으로 미뤄왔네요. 이제 틈만나면 올려야 겠습니다 ^^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마지막 두사진들은, 마우스와 함께 나름대로 (냥이와 쥐)라는 설정으로 찍은 것입니다...^^;;;






Posted by HunS
,